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민서 학생후기 2016년 4월 귀국학생입니다!!!
    클래스온?!/클래스온 이야기 2016. 5. 13. 17:05



    내가 필리핀에 오게 된 이유는 첫째, 처음에는 엄마가 나에게 추천을 해주셨다.
    그때에는 나의 영어실력이 별로 안좋아서 그랬다. 근데 언니가 필리핀을 다녀온 후
    영어 실력이 굉장히 늘었기 때문이다.그래서 여기에 오게 되었고
    둘째,나도 필리핀에 가서 영어 실력을 더 늘리고 싶기 때문이다.
    만약에 우리가 영어 실력을 늘리면 내 꿈을 더 쉽게 이룰수 있고
    한국에서 영어학원을 다닐때 더 쉽다. 내가 비행기를 탔을때 아무 실감이 들지 않았다.
    왜냐하면 부모님을 제외하고는 비행기를 타본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친구들과 같이 있어서 더욱이 실감이 나지 않았다.

    내가 여기에 와서 바뀐점은 첫째, 공부하는 습관이다.
    한국에 있을때는 할일이 있어도 신나거나 즐거운일이 있으면 할일을
    하지 않았지만 여기서는 할일을 먼저 다 하고 놀기때문에 공부에 더 집중하게 된다.

    둘째 친화력이 더 생긴다. 한국에 있었을 때는 친한 친구들이 있었기
    때문에 여기서는 별로아는 친구가 없기 때문에 내가 먼저 다가가려고
    노력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공부하는 시간이 늘었다.
    왜냐하면 한국에서는 다른시간에 공부하지 않았지만 여기서는
    꼭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힘들지만 많은 것을 배울수 있었다.

    필리핀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내친구 시에나를 만난 순간이다.
    왜냐하면 시에나는 이쁘고 착하고 굉장히 재미있는 친구이다.
    시에나는 항상 웃고 어떤 리액션을 하면 진짜로 웃기다.
    그래서 다른 학생들과 선생님들도 많이 좋아한다. 시에나가 오기전에는
    재미있는 친구들이 없었는데 시에나가 온후로 우리반의 분위기가 굉장히
    좋아졌다.만약에 반의 분위기가 좋거나 신나면 짜증나고 힘든일이 있어도
    다 풀수 있고 스트레스가 없어진다. 그래서 내가 가장행복했던 순간은
    시에나가 어떤 웃긴 리액션을 하거나 이야기를 할때이다.

    만약에 내친구가 여기에 온다면 해주고 싶은 말은 첫째 밥은 언제나 많이 먹기
    둘째 공부에 집중하기 셋째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기
    왜냐하면 밥을 잘 먹지 않으면 배고 아플때도 있고 수업시간에 배가 고프다.
    만약에 공부에 집중을 안하면 여기에 온 의미가 없기때문에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아무리 똑똑하고 잘나도 친구들과의 관계가 좋지 않으면 괜히 공부도 안되기 때문이다.
    필리핀은 정말 좋은 곳이다. 여기에는 좋은 선생님들 친구들이 있다
    하지만 공부를 갑자기 오랜시간 하는것은 힘들기 때문에 긴장을 하고 필리핀에 와야한다.


Designed by Tistory.